BUSINESS

고객과의 신뢰로 사람이 행복한 기업을 만듭니다.

비철사업부

지역내 최대규모의 알루미늄 파・분쇄 공정라인


비철사업부는 알루미늄, 구리 등 비철자원의 재활용을 통해 높은 경제적 가치를 제공하며 환경보존에 크게 기여합니다. 지역내 최대규모의 알루미늄 파・분쇄 공정라인을 통해 고품질의 알루미늄(순도 99%) 생산품을 일정한 크기로 대량생산이 가능합니다. 다수의 경북・대구업체와 협업하여 국내 원료 공급부족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알루미늄 스크랩


파.분쇄 작업 및 선별과정
99%순도 완성품

폐전선

폐전선의 등급과 상태에 따라 동 회수율이 달라집니다.


 전력선 CV-1C
CV-1C는 100SQ 이상의 전선의 경우 약 80% 이상 구리 회수율을 내고 있으며, 작업이 쉬운편이고 폐전선 중 가장 선호하고 있습니다.
 전력선 CV-2C
10SQ 이상부터 50% 이상의 구리 회수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6SQ 이하의 경우는 40% 이하의 구리 회수율을 기록하며 중피선이나 잡선으로 인정받게 됩니다.
 전력선 CV-3C
4SQ 이상부터 45% 이상의 구리 회수율을 기록하고 있으며, 구리 회수율 45% 이상의 폐전선은 구리 회수율 45% 이상의 폐전선은 중 피선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. 회사별로 다르지만 각기 보통 150SQ 이상의 3CV선의 경우 80% 가까운 구리 회수율을 냅니다.
 전력선 CV-4C
전력선 CV-4C는 4SQ 이상부터 45% 구리 회수율을 기록하고 있으면 CV 경우 전선내에 전열물의 종류에 따라 많은 회수율의 차이를 기록함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위의 DATA는 PD와 PE가 전열물로 되어 있는 것을 전제로 합니다.